Provision

이용약관

제1조(목적)
① 이 약관은 ㈜뷰렌코리아(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및 홈페이지 몰(이하, "웹사이트")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 조건, 절차 및 고객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등을 규정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② PC통신, 모바일 등 기타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목적과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제2조(회원 및 비회원)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고객이라 하며, 회원 및 비회원으로 구분합니다.
① 회원이라 함은 웹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으로 등록한 자로서, 회사로부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②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이용약관 등의 게시)
① 회사는 웹사이트 이용약관과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팩스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등을 웹사이트의 초기 화면 하단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배송안내, 반품, 교환, 주문취소, 환불 등에 대하여는 보다 상세하게 PRUDUCT 화면 하단에 추가 게시합니다. 
③ 이용약관 등 웹사이트 상 문의가 있으시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상담하시면 됩니다. 

제4조(이용약관 변경)
① 이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적용일자 7일 이전(만약 고객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에는 30일 이전)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공지합니다.
② 변경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제①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만약 고객이 변경되는 약관의 적용을 원한다면 제①항의 변경약관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의사표시를 하고 회사가 동의를 하면 변경약관의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이용약관 변경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회사 및 상품에 관한 정보 
② 상품 구매 및 구매 관련 배송 등
③ 고객 응대 및 처리
④ 기타 

제6조(서비스의 중단)
① 웹사이트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고객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고의 또는 과실이 아닌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회원가입)
① 고객은 약관내용에 대해 확인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해당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과 같이 회원가입을 신청한 고객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이 약관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단,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로부터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웹사이트에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이 되는 경우
6. 기타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원정보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음으로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에 대하여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상품 대금을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경우
4.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5. 타인의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사용 또는 도용하는 경우
6.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경우
7.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8.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9.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0. 정보통신설비에 장애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1.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 오류 현상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1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이미지 또는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에 위반한 경우
14. 기타 서비스를 부당하게 이용하는 경우
③ "본 사이트"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본 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동전화번호 또는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0조(구매신청 등) 
① 웹사이트는 고객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제공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5.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웹사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원칙적으로 비회원도 상품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배송 및 대금결제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제11조 (구매계약의 성립)
① 웹사이트의 승낙은 주문완료 후 고객에게 메일의 형태로 전달되며, 이 메일이 고객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본다 
② 웹사이트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고객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③ 웹사이트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구매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웹사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④ 미성년자가 구매한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해당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2조(결제방법)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결제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으로 하며 다만, 회사의 영업정책 또는 기타 사정에 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휴대폰 결제
5. 마일리지 등 웹사이트에서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제13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웹사이트는 고객의 구매 신청이 있는 경우 고객에게 수신확인을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고객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웹사이트 혹은 전화를 통해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웹사이트는 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규정에 따릅니다.
③ 만약 고객이 변경 및 취소를 요구하였을 때 웹사이트가 그 진행을 통제할 수 없는 경우 반품으로 처리되어야 하며 청약철회의 과정을 따릅니다.

제14조(배송)
① 고객이 대금을 지급한 경우 그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공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웹사이트는 고객이 주문한 상품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웹사이트는 고객이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웹사이트"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웹사이트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환급)
웹사이트는 고객이 구매한 상품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
① 상품구매고객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이 상품을 배송 후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로 인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 한 경우
③ 웹사이트가 사전에 전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지 않았다면 고객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고객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당해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고객으로부터 상품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정한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고객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에 공급받은 상품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기본적으로 고객이 부담합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에는 상품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④ 고객 수취거부, 또는 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배송비와 은행 송금수수료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⑤ 고객의 부재중, 수취인 주소불명으로 인해 반송되어 다시 배송되는 경우 해당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⑥ 모든 반품 시, 고객은 판촉행위로 인한 경품 및 사은품을 반납하여야 하며 고객이 사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웹사이트는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웹사이트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고객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⑧ 웹사이트의 환불은 상품 반송이 확인된 후 환불됩니다.

제18조(개인정보보호)
별도의 지침(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른다.

제19조(회사의 의무)
① 법령과 이 약관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하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선의의 노력을 다 하여야 한다.
② 고객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고객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다른 목적으로 또는 타인에게 공개,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법령이나 범죄 수사의 목적으로 국가기관이 요구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20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또는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1조(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ID 등) 도용
3. 웹사이트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고객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변경,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는 행위
4.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5.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고객은 관계법령, 이용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③ 고객은 회사가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22조(정보의 제공 등)
① 회사는 회사의 브랜드 제품, 관련 브랜드 사이트, 매장정보,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리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23조(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달리 전송한 내용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 규정, 이용약관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4조(웹사이트 연결 등에 관한 책임)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각종 링크 등의 방식으로 다른 웹사이트로 연결된 그 연결 웹사이트에서 고객이 독자적으로 행하는 일체의 거래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제25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고객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고객에게 통보합니다.

제26조(상담게시판)
① 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개인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학술활동, 인쇄물 등의 저작활동, FAQ 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아래와 같은 상담 신청의 경우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2.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3. 진단명을 요구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4. 치료비, 검사비, 의약품 가격 등에 대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상담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각 전문가의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입니다. 회사는 답변의 의견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제27조(면책조항)
①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28조(분쟁해결)
①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성심껏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고객에게 즉시 통보합니다.
② 이 약관이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③ 이 약관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은 고객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우선으로 하며 필요에 따라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9년 08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